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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treet Fighter V, 스트리트 파이터5 (SFV) 혼다(Edmond Honda) 공략팁 관련

게임공략/격투

by AlrepondGame 2019. 8. 7. 09:5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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게임 소개,리뷰,할인 관련링크:

- https://godpsj.tistory.com/390

 

게임 시리즈 순서 정보

- https://godpsj.tistory.com/1380

 

게임 공략팁, 캐릭별 팁 모음

- https://godpsj.tistory.com/26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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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treet Fighter V, 스트리트 파이터5 (SFV) 혼다(Edmond Honda)

 

 

출처: https://namu.wiki/w/%EC%97%90%EB%93%9C%EB%AA%AC%EB%93%9C%20%ED%98%BC%EB%8B%A4/%EC%8B%9C%EB%A6%AC%EC%A6%88%EB%B3%84%20%EC%84%B1%EB%8A%A5

 

주요
능력치
실체력[13]
(Vitality)
스턴치
(Stun)
체력
(Health)[14]

(Power)
민첩성
(Mobility)
테크닉
(Techniques)
사거리
(Range)
1025 1050 ■■■■□ ■■■■□ ■■■□□ ■■□□□ ■■□□□


스트리트 파이터 5에 참전하게 되면서 모든 캐릭터들이 그랬듯이 혼다도 마찬가지로 기본기의 모션이 원근 구분없이 하나로 통일되었고, 다수의 특수기가 추가되었다. 단, 점프 강손은 수직 점프와 전후방 점프의 성능이 다르다.

V 스킬 1은 실제 스모 기술이기도 한 네코다마시(猫騙し).[15] 양 손으로 박수를 세게 치는데, 히트 및 가드 시 필살기로 캔슬 가능하며, 박수를 치는 모션에 장풍 1히트치의 상쇄 효과가 있다.

V 스킬 2는 카타야이리.[16] 백열장수를 1회 강화시켜준다.

V 트리거 1은 귀와(鬼瓦, 오니가와라). 지속형 트리거이며 V 게이지의 길이는 3칸. 트리거 지속 중에는 트리거 전용 필살기로 귀대각과 귀무쌍을 사용할 수 있다. 귀대각은 슈퍼박치기의 강화형으로 강P + 강K를 길게 눌러 모으기가 가능하며, 끝까지 모을 경우 가드 브레이크를 유발한다. 귀무쌍은 이전작들[17]에서 슈퍼콤보로 썼던 기술로 귀대각에서 추가로 강P + 강K를 누르는 것으로 사용할 수 있다.

V 트리거 2는 수력남(手力男, 다지카라오).[18] 지속형 트리거이며 V 게이지의 길이는 2칸. 트리거 지속 중에는 트리거 전용 필살기로 잡기 기술인 동굴 열기를 사용할 수 있다. 잡기 모션에 1타 아머가 붙으며, 잡기에 성공하면 상대를 화면 끝까지 몰아붙인다. 상대를 구석에 몰아넣고 압박을 가하거나, 또는 혼다가 구석으로 몰렸을 때 상황을 역전시킬 용도로 활용을 기대할 수 있다.

특수기로는 스트리트 파이터 2 시리즈[19], 스트리트 파이터 제로 3에서 사용한 특수기인 플라잉 스모 프레스가 부활했는데 이번작에서는 전방 점프 중에만 사용 가능하다는 제약 조건이 붙었다.[20] 이 외에도 타겟 콤보형 특수기들이 새롭게 추가되었다.

필살기는 스트리트 파이터 4 시리즈 시절까지 필살기로 사용한 백열장수, 슈퍼박치기, 슈퍼 백관 떨어트리기, 대은행 던지기를 스파 5에서도 그대로 사용한다.

백열장수, 슈퍼박치기, 슈퍼 백관 떨어트리기의 커맨드는 전작에서와 마찬가지로 백열장수는 P 연타, 슈퍼 박치기는 ← 모으고 → + P, 슈퍼 백관 떨어트리기는 ↓ 모으고 ↑ + K 그대로.

커맨드 잡기인 대은행 던지기의 커맨드는 여전히 반바퀴류(→↘↓↙← + P)고 EX가 2번 상대를 내리친 다음 점프해서 깔아뭉개는 모션으로 바뀌었다. 2번 상대를 내리치는 모션이 다를 뿐이지만 깔아뭉개는 모션이 스파 4 시리즈에서 사용한 울트라 콤보 2 진 오로치 부수기의 마무리 모션인 것으로 봐서 진 오로치 부수기를 EX 대은행 던지기로 변경한 것 같다.


크리티컬 아츠는 스파 4 시리즈 시절 혼다의 울트라 콤보 1이였던 슈퍼 귀무쌍의 강화판 기술인 신의 섬(神ヶ島)으로, 30히트에 커맨드 또한 슈퍼 귀무쌍의 모으기(← 모으고 →←→ + PPP) 커맨드와는 다르게 강화판 기술인 신의 섬(神ヶ島)은 진공파동권 형태의 커맨드(↓↘→↓↘→ + P)를 사용한다. 슈퍼 귀무쌍의 일부 모션을 사용하는 데 슈퍼 귀무쌍과는 다르게 슈퍼박치기 모션 히트 시 슈퍼박치기 모션으로 상대를 화면 끝까지 몰아붙이는 대신 슈퍼박치기 모션 히트 후에 혼다가 양 손으로 박수를 세게 쳐서 모으고 제자리에서 슈퍼 귀무쌍의 백열장수 모션으로 상대에게 장타를 여러 번 날리고 오른손으로 상대에 얼굴을 날려버린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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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본공략참고사이트

sf5.co.kr //전체적기본공략

 

sf5.co.kr/input //조작

 

https://sf5.co.kr/character //캐릭터 기본공략

 

참고커뮤니티

arca.live/b/fightgame //격투겜채널 아카라이브

 

- https://gall.dcinside.com/mgallery/board/lists/?id=streetfighter //스파마갤

 

bbs.ruliweb.com/family/508/game/82821 //루리웹 스파5

 

v12.battlepage.com/??=SF.TalkForSF.Table //배틀페이지 스파5

 

 

갤러리캐릭별공략

gall.dcinside.com/mgallery/board/view/?id=2d_fightgame&no=78558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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출처: https://gall.dcinside.com/mgallery/board/view/?id=2d_fightgame&no=1065196&_rk=eYK&page=1

[공략] 혼다 시즌5 공략

혼다 공량

 

기본적인 운영 : 약,중 박치기,백관떨구기 쓰는 막장패턴 / 백열장으로 가댐과 이득상황에서 쓰는 운영

 

*기본기

 

서약펀/ 5f

기본기 긴 약기본기중 하나

5f딜캐용으로 많이 사용한다.

서약펀-약백열장 캔슬로 많이 쓰는편

 

앉약손/ 5f

서약펀과 동일합니다.

(앉약펀으로 하면 ex백관으로 콤보를 쓸수있다는정도)

 

서약발/ 4f

리치가 짧은 4f 기본기

거의 붙어있어야 쓸수있다고 생각하면됨

ex백열장 콤보용으로 쓰는용도

 

앉약발/ 4f

근접했을떄 상대를 뒤로 못걷게하는 용도로 많이씀

하단 약기본기콤보 시동기

앉약발-앉약손-약백열/중박치기 콤보 가능하다

 

서중펀/ 7f

필드 푸쉬용으로 쓰는 기본기

판정도 좋고 리치도 길어서 견제로 좋은 기본기

 

앉중펀/ 6f

서중펀과 동일합니다.

 

서중발/ 6f

리치 짧고 가드백도 긴 이득+4인 기본기

주로 서약펀으로 시작해서 프래임트랩으로 쓰던가

아님 콤보 마무리 상대 눕히고 쓰는 압박기로 쓰는정도이다

필드에서 견제기로 쓰기에는 한참 부족한 기본기

 

앉중발/ 7f

리치도 애매하고 캔슬되는 기술도 없는 하단기본기

그냥 딸피상황에서 마무리기본기로 많이 쓰임

 

서강펀/ 8f

기본기 대공의 핵심!

판정도 좋고 모으기가 애매할때 쓸수있다.

강손-백열장 캔슬도 가능하다

헛치지만 말아라! 지속이 오지게 길어서 휩퍼니시 당하기 쉬운기본기

가드 -7f 프래임표에 있지만 실제로는 -4f~-7f 까지다

그리고 -7f~-5f 까지 약백열로 캔슬된다

(결론은 딜캐 안당한다는거다! -4? 리치 안닿는경우가 더 많다!)

 

앉강펀/ 10f

크카시동기인 기본기

근접으로 크카를 터트려야 서강펀을 넣을수있다

끝거리로 크카가 터졌다면 대쉬-앉약발-앉약손으로 때리자!

 

서강발/ 8f

마지막이 상단인 2타짜리 기본기

콤보용으로 쓰는 기본기 쓰는용도

딱히 필드에서 쓸일은 거의 없다고 본다

 

앉강발/ 7f

리치도 애매하고 그렇다고 안쓰기에는 뭔가 아쉬운 계륵같은 기본기이다

상대가 뒤로 걸을때 걷지말라고 쓰는 용도로 많이 쓰인다

 

 

*특수기

 

6강발/ 12f

리치긴 견재기로 많이 쓰인다.

하지만 끝거리로 맞춰야 하는게 조건이다!

잘못하면 딜캐 씨게 맞는다!

 

3강발/ 20f

VT2 쓰고 깔아두기로 많이 쓰는 특수기

발동전 까지 커잡,백열 등 다른기술로 캔슬이 가능하다

히트시 서약펀으로 시작하는 콤보 가능

 

서중펀-3강발 가드:+2

상대를 눕히고 깔아두기식으로 쓰는 용도

위에 3강발과 동일하다

 

서약펀-서중펀 가드: -6

약기본기로 시작하는 타겟콤보

히트시에만 백열장,VS로 캔슬이 가능하다

(가드시 캔슬안됨)

웬만하면 서중펀(히트+5)을 근접으로 맞추고 쓰는편이거나 콤보연계로 쓰임

 

 

*필살기

 

 

(7,1,4모으기6 손)

혼다의 핵심 견제기이다

심안이나 반격기 캐릭들한테 당할수도있으니 조심!

 

약박치기

발동은 빠르고 돌진속도가 느린 기술로

거리에 따라서 가드백에 달라 딜캐가 안되는경우가 더많다

(사쿠라는 거의 다 딜캐 한다고 보면된다)

 

중박치기

발동도 어느정도 되고 돌진속도도 어느정도 빨라서 약박치기 쓰다가 중박치기 쓰면서

가드타밍과 점프 타밍을 계속 흐리게 해줄수 있다.

주로 원거리에서 거리를 좁히고 싶을떄 일단 중박치기 쓰고 본다.

(거리와 가드백에 따라 딜캐가 안되는 경우도 있다)

 

강박치기

서강펀과 함께 대공의 핵심기술이다

이거 몇대 맞으면 상대가 점프하는 맘 사라질거임

댐지가 오지게 쌔다.

 

ex박치기

1아머기가 있는 박치기로 장풍견제나, 기본기 지속압박 견제에서 기습적으로 써서 탈출할수있다.

 

(123모으기 789 발)

혼다의 핵심견제기이다.

 

슈퍼백관떨어뜨리기

약중강 거리가 다르다.

역으로 떨어지면 딜캐 확정적으로 맞는다고 생각해라

운영중에 기습적으로 쓰면 순간 공중에서 맞던가 장풍쏘다 맞는경우가 많다

하지만 심안, 반격기 있는 캐릭들에겐 봉인되는 아주 슬픈기술

 

ex 슈퍼백관 떨어뜨리기

123모으고 789에 따라 거리를 바꿀수있다.

정으로 떨어지면 무려 +5상황이므로 아주 유리한 상황을 이끌수 있고

역으로 떨어지면서 궤도를 흐리게 할수도 있다

 

 

백열장

(손버튼 4연타)

혼다의 핵심 견제기이다.

댐지도 좋으며 약,중백열장로 이득을 챙겨가며 심리를 걸수가있으며

히트시에 서있는 판정으로 되어 추가심리를 더 걸수가있다

 

 

*V스킬

 

V1스킬 (스킬명 모름)

박수(가명)

장풍상쇄 기능이 있는 v스킬이다.

또한 히트 or 가드 또는 장풍상쇄시 3개의 필살기(박치기, 백관, 백열장)로 캔슬이 가능하다

주로 장풍캐들 위주로 선택을 한다. (가일, 류, 사가트등등)

 

V2스킬

기어이파!(가명)

백열장을 강화 시켜주는 스킬로 모든 기본기에서 백열장 캔슬이 가능해진다.

서약발-중박치기 (약,중,강백열장일경우)

서중발-강박치기(ex백열장일경우) 추가타가 가능하다

 

 

*트리거

 

VT1

1아머기가 달려있는 모으지 않고 쓸수있는 박치기

기본기 또는 백열장에서 캔슬도 가능해서 가드시키고 심리를 걸수있다.

1타만 쓰고 대쉬를 하면 붙을수있어 필드전에 유용하다

 

VT2

1아머기가 달려있는 잡기로 구석으로 한방에 몰수있다.

기본기, 백열장에서 캔슬이 가능해서 기습적으로 써 날먹이 가능하다.

(본인은 아비게일 VT1에 대응기로 사용중이다)

콤보

 

노게이지

 

서약손-서약손-약백열장 or 중박치기

서/앉약발-약백열장

앉약발-앉약손-약백열장 or 중박치기

서중발-중,강백열장 or 강박치기

서중손(근접히트)-서/앉약손-중박치기

앉중손(근접히트)-서약발-중박치기

서강손-강백열장

서중손3강발-앉/서약손-중박치기

 

(V스킬2 모은상태)

약,중,강 백열장 후- 서약발-중박치기
(약기본기를 2번 맞추고 백열장이 나갔으면 거리가 멀어져서 웬만하면 서약발이 안맞는다)

 

 

1게이지

서약손-서약손-ex백열장-서약발-중박치기

앉약발-앉약손-ex백열장-서약발-중박치기

서중발-ex백열장-서약발-중박치기

서강손-ex백열장-서약발-중박치기

서중손 3강발-앉/서약손-ex백관

 

(V스킬2 모은상태)

ex백열장 후- 서중발-강박치기

ex백열장 후- 약중타켓콤보-약,중,강백열장

[중백열장으로 끝내면 후상황을 좋게가져갈수있다.]

 

 

2게이지 (v스킬2 모은상태)

기본기-ex백열장-약중타켓콤보-ex백관

기본기-ex백열장-서중발-ex백열장-서약발-중박치기

 

ex백열장으로 캔슬되는 기본기에서 다 가능하다

댐지를 중요시 여기고 쉽다하면 서중발 콤보

후상황을 유리하게 가져가고싶다 하면 약중타켓 콤보쪽으로 쓰면 된다

 

스턴시 콤보
vs1 일경우
점강발-서강발-약중타켓콤보-ex백관

점강발-서강손-ex백열장-서약발-중박치기

 

vs2일경우(모으고 콤보시작)

점강발-앉강손-강백열장-서약발-중박치기

점강발-앉강손-ex백열장-서중발-강박치기

 

점강발-앉강손-ex백열장후 2게이지 콤보로도 가능하다

 

뭔가 부족한내용도 엄청 많은거같지만, 일단 기본적 내용들만 썼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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출처: https://gall.dcinside.com/mgallery/board/view/?id=2d_fightgame&no=652775

[일반] 혼다 트리거2 후상황 연구한거 공유해줌

트리거2 히트후 +22F
혼다 대시 20F
트리거2 히트후 대시하면 +2F

1. 대시 - 앉약발 - 앉약손 - 약백열(히트확인) - 트리거2커잡
=> 대시다음 앉약발이 2프레임으로 나가서 점프나 백대시해도 지상히트 앉약발 앉약손이 연타캔슬이라 3프레임 트랩이고
히트시 확인후 약백열 커잡으로 후상황 리셋 가능 무적기를 의식하지 않는다면 가장 안전한 선택지
=> 앉약발후에 앉약손 트랩이 무서워서 개기지 못하는 상대에게 기본잡기나 커잡심리 가능 앉약발 다음 3강발로 잡풀깨기 가능
앉약발을 가드시킨후 제자리 기본잡기 가능함 대신 앉약발이 가드시 0이라 타격을 잘 심어둘것

2. 대시 - 앉약발(낙법안한것 확인) - 3강발
=>앉약발까지 눌러놓고 상대가 낙법을 했다면 1번셋업으로 가면 되고 낙법 안한걸 확인하고 3강발을 깔아둘수 있다
깔아둔 3강발은 가드시 +7F 히트시+10F이 되서 가드시에 강손이 무적기 제외한 모든 행동을 이기고 프레임트랩으로 강커잡도 가능 3강발 히트시에는 강손 콤보

3. 대시 - ex커잡, 기본잡기
=> +2상황에서 잡기심리를 거는 심플한 셋업

3. 대시 - 앉약손 ~
=>앉약손은 가드시 +2F이고 가드시킨후 바로 기본잡기가 가능한 기본기, 앉약손 가드시키고 바로 잡거나 잡기 피격이 빠지는 3강발로 잡기 낚시를 할수있다
=>앉약손 히트시엔 앉약손 앉약손 중헤드벗이나 앉약손 약중타겟 콤보를 넣으면 된다
=>잡풀을 깨는 3강발 히트시엔 서약손 중헤드벗 콤보
=>앉약손다음 약백열로 캔슬시켰으면 ex커잡으로 커잡심리 가능

4. 3강발
=>대시하지 않고 바로 3강발을 깔아두는 셋업 상대가 낙법을 치지 않는다면 추가데미지를 줄수있고 낙법쳤는데 히트했다면 앉강발 강제연결 가능


내가 연구했던건 대충 이정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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출처: https://gall.dcinside.com/mgallery/board/view/?id=2d_fightgame&no=657535

 

[공략] E.혼다 콤보 리스트

캔슬로 들어가는 확정타 부분에 약중강EX 구별이 없을 경우 전부 들어가는 것

 

트리거 1 없음. 이유는 안써서

 

 

연계목록 -----------------------

 

 

서서약손 - 강제연결 : 서서약손 , 앉아약손 , 서서약발

 

캔슬 : 약, 중, ex 박치기, 약백열, EX 백관, EX 백열

 

앉아약손 강제연결 : 서서약손 , 앉아약손 , 서서약발

 

캔슬 : 약, 중 ex 박치기, 약백열, EX 백관

 

앉아약발

 

캔슬 : 앉아약손(연타캔슬), 약백열

 

서서약발

 

강제연결 : 서서약발

 

캔슬 : 약, 중 ex 박치기, 약 백열장, EX 백관

 

서서중펀

 

강제연결 : 앉아약손, 서서약손

 

서서중펀 - 3강발 타겟

강제연결 : 서서약손, 앉아약손

 

 

앉아중펀

 

강제연결 : 앉아약손, 서서약손

 

서서중발

 

강제연결 : 앉아중발, 앉아강발

 

캔슬 : 백열장, 박치기, EX 백관

 

서서강손

 

캔슬 : 백열장, 박치기

 

앉아강손

 

강제연결 : 서약발

 

v스킬 캔슬 : 백열장, ex 백관

 

 

콤보 모음 ------------------------------------------------------------------

 

 

 

초근접 4프레임 시동

 

서서약발 - 서서약발 - 중박치기 156/291

 

근접 4프레임 시동

 

서서약발 - 중박치기 130/225

 

 

근접 5프레임 시동 0게이지

 

앉약손 - 서약손 중손 타겟 - 강백열 203/377

 

 

근접 5프렘 1게이지

 

앉약손 - 서약손 - EX백열 - 서약발 - 중박치기 244/444

 

5프레임 시동 1게이지

 

서서약손 - EX 백열 - 서서약발 - 중박치기 232/402

 

근접 6프레임 0게이지

 

서서중발 - 서서약손 중손 타겟 - 강백열장 223/407

 

6프레임 0게이지

 

서서중발 - 강백열 171/282

 

 

근접 6프레임 1게이지

 

서서중발 - 서서약손 - EX백열 - 서서약발 - 중박치기 264/474

 

6프레임 1게이지

 

서서중발 - EX 백열 - 서서약발 - 중박치기 - 252/432

 

7프렘 0게이지

 

서서중펀 - 서서약손 중손 타겟 - 강백열장 233/407

 

7프렘 1게이지

 

서서중펀 - 서서약손 - EX 백열장 - 서서약발 - 중박치기 274/474

 

근접 8프레임 0게이지

 

서서강발 - 서서약손 중손 타겟 - 강백열 253/437

 

8프레임 0게이지

 

서서강발 - 서약손 - 중박치기 206/351

 

8프레임 0게이지 2

 

서강손 - 강백열장 201/312

 

근접 8프레임 1게이지

 

서강발 - 서약손 - EX백열 - 서약발 - 중 박치기 294/504

 

8프레임 1게이지

 

서강손 - EX백열 - 서약발 - 서중발 282/462

 

 

 

하단 짤콤보

 

 

앉약발 - 앉약손 - 약백열 146/299

 

 

 

하단 시동 근접 콤보

 

앉중발 - 앉약발 - 약백열 167/329

 

4프렘 트리거 캔슬 콤보

 

서약발 - 트리거 - 서중발 - 강백열 - 동굴열기 244/382

 

5게이지 트리거 캔슬 1게이지 콤보

 

서약손 - ex백열 - 트리거 - 서강펀 - 강백열 - 동굴열기 319 485

 

v게이지가 딱 미세하게 모자랄 때 쓸 수 있는 5프렘 트리거 캔슬 콤보

 

앉약손 - 서약손 중손 브이스킬 타겟 - 트리거 - 강 백관 213/407

 

6프렘 트리거 캔슬 콤보

 

서중발 - 트리거 - 서강손 - 강백열 - 동굴열기 285/433

 

 

6프렘 트리거 캔슬 1게이지 콤보

 

서중발 - EX백열 - 트리거 - 서강손 - 강백열 - 동굴열기 339/515

 

 

7프렘 트리거 캔슬 콤보

 

서중펀 - 3강발 - 트리거 캔슬 - 강백열 - 동굴열기 295/418

 

 

크러쉬 카운터 콤보

 

앉강손 근접 크카시

 

앉강손 크카 - 걸어서 서강발 - 서약손중손 타겟 - 강백열장 313/513

 

앉강손 근접 크카 1게이지 사용시

 

앉강손 크카 - 걸어서 서강발 - 서약손 - EX백열 - 서약발 - 중박치기 340/558

 

 

 

 

앉강손 거리 좀 있는 크카시

 

앉강손 크카 - 대쉬 서약손 중손 타겟 - 강백열장 239/430

 

 

앉강손 거리 좀 있는 크카 게이지 사용시

 

앉강손 크카 - 대쉬 서약손 - EX백열 - 서약발 - 중박치기 296/486

 

 

커잡 셋업후 6강발 크카시

 

6강발 크카 - 강박치기 176/300

 

6강발 중간거리쯤 크카시

 

6강발 크카 - 강백열장 192/324

 

6강발 중간거리 쯤 크카시 1게이지

 

6강발 크카 - EX백열장 - 서약발 - 중박치기 264/453

 

6강발 근접 크카시

 

 

6강발 크카 - 서강손 - 강백열장 255/420

 

6강발 근접 크카 1게이지 사용시

 

6강발 크카 - 살짝 걸어서 서강손 - EX백열장 - 서약발 - 중박치기 312/534

 

 

트2 ON 도중 6강발 원거리 크카 

 

6강발 크카 - 동굴열기

 

트2 ON 도중 2강손 원거리 크카 

 

2강손 크카 - 동굴열기

 

CA는 약중 타겟에서 강백열 대신에 중백열 하고 넣으면 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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출처: https://gall.dcinside.com/mgallery/board/view/?id=2d_fightgame&no=647967&s_type=search_all&s_keyword=%ED%98%BC%EB%8B%A4&page=11

[일반] [26MB] 혼다 셋업

아래는 대표적인 gif

 

약 슈박

백관 제자리1

백관 제자리2

백관 후방

대은행던지기

귀대각1

귀대각2

귀무쌍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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출처: https://gall.dcinside.com/mgallery/board/view/?id=2d_fightgame&no=649470&s_type=search_all&s_keyword=%ED%98%BC%EB%8B%A4&page=1

[일반] 혼다 날먹.gif

 

중손 타겟콤보 공캔 커잡하기 -> 비빌 것 같으면 공캔 안 하고 그냥 콤보 넣기

중손-대각강발 사이가 3프레임 트랩이라 끼어들려고 하면 얻어맞음

캐미처럼 백대쉬가 특출나게 좋은 캐릭은 백대쉬로 벗어날 수 있지만 보통은 못 피하는 듯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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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타관련링크

//혼다콤보모음

https://www.youtube.com/watch?v=tWyMliZTaec&feature=youtu.b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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