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DEAD OR ALIVE 6, DOA 6, 데드오어얼라이브 6, 데오아 6, 도아 6 소개(Introduce),리뷰(Review),할인(Sale) 관련

AlrepondGame 2020. 11. 15. 21:3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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게임링크(GameURL):

- https://store.steampowered.com/app/838380/

 

운영체제(OS):

- Windows

 

할인율, 할인했던 금액(Sale Record): 

- DEAD OR ALIVE 6 70% (19,440원 최저가) 

- DEAD OR ALIVE 6 Digital Deluxe Edition 70% (25,440원 최저가) 

 

한글패치, 기타패치 등등(패치유무, Patch):

- 한글자체지원

 

* 무료 게임, Free Games, 무료 플레이 게임 관련

- https://godpsj.tistory.com/1978 //정보링크

 

* 게임 플레이 필요정보 모음 관련 [Essentials] *

- https://godpsj.tistory.com/1175 //정보모음

- https://godpsj.tistory.com/188 //공략팁

 

//할인율은 제작사 사정에 따라 다릅니다. 스팀세일(여름,겨울,기타)또는 제작사에서 상시로 할인할 때를 노리세요!!

 

 

 

 

 

 

격투 게임의 최고봉 「DEAD OR ALIVE」의 넘버링 최신작이 마침내 등장!
격투 엔터테인먼트로 진화한 「DEAD OR ALIVE 6」
새로운 캐릭터와 새로운 스테이지도 등장! 더욱이 Danger Zone도 진화해, 게임의 전략은 한층 높은 경지로.

 

게임에는 게임 내 구매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DEAD OR ALIVE 6는 Koei Tecmo Games에서 제작한 빠른 속도로 진행되는 3D 격투 게임으로, 놀라운 그래픽과 진정으로 재미있는 경쟁 경험을 선사하는 다층 스테이지를 특징으로 합니다.

[DOA 시리즈 소개]
DEAD OR ALIVE 프랜차이즈는 Koei Tecmo Games의 Team NINJA에서 제작한 AAA 격투 게임 시리즈입니다. 1996년 오리지널 DEAD OR ALIVE 아케이드 게임으로 시작하여 전 세계의 수많은 콘솔과 아케이드 기계에 등장한 빠르게 진행되는 3D 격투 게임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DEAD OR ALIVE 6에서 DOA의 세계는 가능한 한 최고 수준의 새로운 격투 엔터테인먼트를 제공하기 위해 향상된 비주얼과 업데이트된 전투 시스템을 특징으로 하여 그 어느 때보다 생생하게 돌아옵니다.

[이야기]
스토리는 DEAD OR ALIVE 5의 이벤트를 따르며 2개의 별도 주요 내러티브에 중점을 둡니다. 즉 '닌자와 DOATEC' 대 'M.I.S.T. Lead by Donovan' 및 제6회 DEAD OR ALIVE 토너먼트에서 발생하는 이벤트입니다. 복귀 캐릭터를 위한 새로운 사이드 스토리 에피소드도 추가됩니다.

[새로운 비주얼]
새로운 그래픽 엔진의 도움으로 DOA6은 격투 게임의 시각적 엔터테인먼트를 완전히 새로운 차원으로 끌어올리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 그래픽은 아름답고 사실적이며 캐릭터 모델의 땀과 흙 묘사와 같은 특수 효과 및 사실적인 타격 효과와 같은 향상된 표정을 제공합니다.

[삼각형 시스템]
전통에 따라 DEAD OR ALIVE 6의 싸움은 스트라이크 비트 던지기, 비트 홀드 던지기 및 비트 스트라이크 유지의 삼각형 시스템을 기반으로 합니다. 상대가 던지려고 할 때 스트라이크를 치는 것과 같이 적의 공격을 이기는 유형의 적시에 공격을 착지하면 하이 카운터 공격이 발생하고 더 많은 피해를 줍니다.

[새로운 전투 역학 - 브레이크 시스템]
이번 신작에서는 DEAD OR ALIVE 시리즈에 새로운 필살기 게이지(브레이크 게이지)를 도입하여 전투에 새로운 극적인 전략 요소를 추가합니다. 이 요소는 격투 게임의 세계를 처음 접하는 사람들도 쉽게 접근하고 사용할 수 있도록 제작되었으며, [RB] 버튼을 누르기만 하면 활성화됩니다.

[브레이크 블로우]
상대를 쓰러뜨리는 강력하고 데미지가 높은 필살기. 움직임의 첫 번째 부분은 또한 공격 및 방어 움직임으로 작동하여 들어오는 공격을 막습니다!

[브레이크 홀드]
플레이어가 크게 기절한 상태에서도 사용할 수 있는 편리한 카운터 기술입니다. 빛 손상 출력으로 인해 빡빡한 상황에서만 사용해야 합니다.

[페이탈 러쉬]
[RB] 버튼을 연속해서 누르면 발동되는 극적인 마무리 동작이 있는 강력한 콤보. 초보자 플레이어가 사용하기 쉽도록 만들어졌지만 경험 많은 경쟁자가 하나 이상의 창의적인 방법으로 사용할 수도 있습니다.

[새로운 위험 지역]
[럼블 위험]
구경꾼과 부딪히면 플레이어를 다시 무대 중앙으로 밀어냅니다. 리얼 스트리트 파이터의 분위기와 전략성을 겸비한 함정입니다.

[대량 파괴]
상대가 "Break Blow" 또는 "Fatal Rush"로 큰 상자 또는 배럴 더미로 밀려나면 큰 연쇄 폭발이 발생합니다. 이것은 엄청난 피해를 입히고 짜릿한 돌진을 일으키게 됩니다.

 

 

 

Game contain In-Game Purchases

DEAD OR ALIVE 6 is fast-paced 3D fighting game, produced by Koei Tecmo Games, featuring stunning graphics and multi-tiered stages that create a truly entertaining competitive experience.

[Introducing the DOA Series]
The DEAD OR ALIVE franchise is a AAA fighting game series produced by Koei Tecmo Games' Team NINJA. Composed of fast-paced 3D fighting games that began with the original DEAD OR ALIVE arcade game in 1996, and have since appeared on a multitude of consoles and arcade machines around the world. In DEAD OR ALIVE 6, the world of DOA is brought back more vibrant than ever, featuring both enhanced visuals and an updated combat systems, aimed to provide the highest possible level of new fighting entertainment.

[Story]
The story will follow the events of DEAD OR ALIVE 5, focusing on 2 separate main narratives; namely, the battle between “Ninja and DOATEC” versus “M.I.S.T. lead by Donovan”, and the events that occur during the 6th DEAD OR ALIVE Tournament. New side story episodes will also be added for returning characters.

[The New Visuals]
With the help of a new graphics engine, DOA6 aims to bring visual entertainment of fighting games to an entirely new level. The graphics are made to be both enticingly beautiful and realistic, bringing out enhanced facial expressions, such special effects as depiction of sweat and dirt on character models, and realistic hit effects.

[The Triangle System]
Following the tradition, fights in DEAD OR ALIVE 6 are based on a triangle system: strikes beat throws, throws beat holds, and holds beat strikes. Landing a well-timed attack of the type that beats your opponent’s attack, like landing a strike when an opponent tries to throw, will result in a Hi Counter attack and do more damage.

[New Combat Mechanics - Break System]
In this new title, we are introducing a new Special Move Gauge (Break Gauge) to the DEAD OR ALIVE series, adding a new dramatic strategic element to the fights. This element is made to be accessible and easy to use even for people who are new to the world of fighting games, and is activated by simply pressing the [RB] button.

[Break Blow]
A strong, high-damage special move that knocks your opponents down. The first part of the move also parries incoming attacks, working as both an offensive and defensive move!

[Break Hold]
A convenient counter technique that can also be used while the player is heavily stunned. It should only be used in tight situations due to its light-damage output.

[Fatal Rush]
A powerful combo with a dramatic finishing move, activated by consecutively pressing the [RB] button. While it is made to be easy to use for beginner players, it can also be employed in more than one creative way by the experienced competitors.

[New Danger Zones]
[Rumble Danger]
If knocked into onlookers, they will push the player back into the center of the stage. It is a trap that combines the atmosphere of a real street fight with strategy.

[Mass-Destruction]
If the opponent is knocked back into a large stack of boxes or barrels with a “Break Blow” or ”Fatal Rush” it will cause a large chain-explosion. This will lead to a huge burst of damage and produces an exhilarating rush.

 

 

 

 

사이트리뷰[Review]: (소개부분에 링크)

전작에 비해 격투게임이라는 느낌도 강하게 받았고, 오히려 난이도는 최대한 낮추기 위해 전작까지의 타격, 잡기, 홀드의 가위바위보에서 홀드의 성능을 너프시킨 대신 가드를 추가했다는 느낌을 받을정도로 상당량 개선이 되었으며 이로 인해 필살기나 강콤보의 간편화로 흔히 철권에서는 레이지아트라고 불리는 기술들이 상당히 간편화되어 돌아왔기에 일부 하드코어 콤보 자체의 량도 줄어들어 입문 자체도 상당히 쉬워졌습니다.

 

 

 

사이트리뷰[Review]: (소개부분에 링크)

한때 버츄얼 파이터와 함께 시대를 풍미했던 DOA 시리즈가 3편 이후로 섹스어필적 요소를 강조하여 그걸로 먹고 살았지만 그로 인하여 야겜이라는 불명예스러운 꼬리표를 달고 다녔으며 킹오파, 스트리트 파이터, 철권이 대전 격투장르를 장악하는 와중 뒤늦게라도 뛰어들기 위해 격투장르의 심오함을 내세우려 했으나
그럼에도 불구하고 코스튬팔이와 오타쿠들한테 장사하는건 여전하다는 점에서 돈때문인지, 아니면 인지도 때문인지 야겜의 틀에서 벗어나지 못하는 격투게임인 DOA의 여섯번째 작품 DOA 6입니다.
전작에 비해 격투게임이라는 느낌도 강하게 받았고, 오히려 난이도는 최대한 낮추기 위해 전작까지의 타격, 잡기, 홀드의 가위바위보에서 홀드의 성능을 너프시킨 대신 가드를 추가했다는 느낌을 받을정도로 상당량 개선이 되었으며 이로 인해 필살기나 강콤보의 간편화로 흔히 철권에서는 레이지아트라고 불리는 기술들이 상당히 간편화되어 돌아왔기에 일부 하드코어 콤보 자체의 량도 줄어들어 입문 자체도 상당히 쉬워졌습니다.가장 큰 장점이라 하면 아무래도 격투게임으로써의 회귀로 이로 인해 난이도적인 하락과 더욱 좋아진 그래픽, 타 격투게임 못지않은 타격이펙트와 그로 인한 땀과 더러움의 추가적인 개선과 상처와 의상파괴 추가까지 말 그대로 씹덕티 벗어날려는 모습을 보여왔다는 것이고
가장 큰 단점은 그로 인해 캐릭터 선택폭 자체가 상당량 줄어 들었는 데다가 그럼에도 씹덕티를 완전히는 벗어나지 못했다는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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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능체험하기, 환불[Refund]:

스팀에서 2시간 안되서 실행하고 환불하면 환불이 됩니다, 기능이 궁금하시면 구매하시고

2시안에 실행해보시고 아니다 싶으면 바로 환불 하시면 됩니다.(2시간 넘으시면 아니됩니다..)

환불: https://godpsj.tistory.com/24

 

 

 

 

 

#PV, 트레일러(Trailer), 소개[Video Link]

- youtu.be/jiZOGlcpsi0

 

- https://youtu.be/crOxA-Mq3wo

 

- youtu.be/YGaV8FdYvHc

 

- https://youtu.be/2UQFRiPJLwc

 

 

소개,리뷰,정보링크(Introduce, Review, Info Link): 

- namu.wiki/w/%EB%8D%B0%EB%93%9C%20%EC%98%A4%EC%96%B4%20%EC%96%BC%EB%9D%BC%EC%9D%B4%EB%B8%8C%206 //나무위키

 

- arca.live/b/fightgame //아카라이브 격겜채널

 

- gall.dcinside.com/mgallery/board/lists/?id=deadoralive //데드오어얼라이브 갤

 

- https://bbs.ruliweb.com/ps/game/84982 //루리웹 DOA 게시판

 

- steamcommunity.com/id/LIEBUST/recommended/838380/ //스팀유저리뷰

 

- https://steamcommunity.com/id/LIEBUST/recommended/838380/ //스팀유저리뷰

 

- youtu.be/jiZOGlcpsi0 //PV

 

- youtu.be/YGaV8FdYvHc //Highlights

 

- https://youtu.be/y0rxgAkHh9w //영상Play

 

 

 

 

 

할인정보관련[Platform Sale Info]:

- https://godpsj.tistory.com/527 //각각 플랫폼 할인 관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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