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울트라 스트리트 파이터 4 밸런스 조정내용

게임/소식, News

by AlrepondGame 2013. 7. 19. 15:5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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출처:

- http://bbs2.ruliweb.daum.net/gaia/do/ruliweb/default/ps/93/read?bbsId=G003&itemId=1&articleId=1146245



원본 출처: http://www.capcom.co.jp/blog/sf4/saikyo_blog/2013/07/18_7412.html


스트리트 파이터 공식 블로그인 아야노 블로그에 올라온 내용입니다.


울트라 스트리트 파이터4의 밸런스 조정내용중 에보2013에서 공개된


10명의 캐릭터에 대한 내용입니다.




춘리






  • 체력을 950으로 증가(AE2012까진 900)
  • EX기공권히트시 다운효과 추가
  • EX패산축에 아머브레이크속성 추가









  • 서서약킥 발생 프레임 단축(AE2012 발생5F)
  • 대각선 점프 중킥 공격판정 확대(역가드 가능)
  • 보행속도 상승


이부키






  • EX바람베기 무적프레임 연장(AE2012 1~6F 무적)
  • 선 공격판정을 아래방향으로 확대
  • EX를 제외한 목꺽기를 낙법가능하게 변경


에드몬드 혼다







  • 진 오로치부수기 잡기 간격을 확대
  • 슈퍼 귀무쌍 발생 프레임을 단축
  • 대각선 점프 중펀치 피격판정을 축소


바이슨(영문명 발로그)






  • 더티 블 잡기 간격을 확대
  • 버팔로 헤드 경직 프레임을 단축
  • 턴펀치 모으기 시간을 단축


더들리






  • 숏 스윙 블로 잡기 무적 프레임 연장
  • 모든 타겟콤보 대미지 증가
  • 레버블로 공격판정 확대(특수기)











  • 앉아 강킥 발생F 단축(AE2012 발생 8F)
  • 보행속도 상승
  • 신룡권 대미지 상승


발로그(영문명 베가)






  • 앉아 약펀치 유리 프레임 증가(AE2012 가드시 1F, 히트시 4F)
  • 블러디하이크로 발생 프레임 단축(AE2012 암전후 8F)
  • 스프랜디드크로 발생 프레임 단축(AE2012 암전후 8F)




선더 호크






  • 앉아 중킥을 캔슬 가능하게 변경
  • 보행속도 상승
  • 레이징 슬래쉬를 강화

캐미






  • 캐논스트라이크 고도제한 완화
  • 강공격 대미지를 감소
  • 강공격 기절치를 감소






그 밖에 블로그에 올라온 소식은 이미 공개된 추가 캐릭터 4명과 아케이드 네시카 소식 입니다.
더 자세한 내용을 보고 싶으신 분들은 출처에 블로그를 참고하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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